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하나님의교회 @@ 대통령표창 수상 @@


하나님의교회 @@ 대통령표창 수상 @@
하나님의교회가 바다의 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대통령표창을 수여받았습니다.
그동안의 헌신적인 봉사활동해온 공로를 국가로 부터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제20주년 바다의 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해양환경보호 및 해양재난구호활동에 헌신적으로 봉사해온 공로를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다.
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은 하나님의 교회에 표창장과 함께 단체표창수치를 전달했다. 김영석 차관은 “하나님의 교회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아픔의 현장에서 우리에게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주셨다. 여러분이 헌신적인 열정으로 전 국민에게 보여주신 메시지에 대해 대통령표창을 드린 것은 적절한 일이며 그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작년 하나님의 교회 자원봉사자들의 세월호 참사 무료급식 자원봉사 현장에 직접 방문했던 김 차관은 “긴 기간 동안 불평 한 마디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해준 음식은 물론, 여러분이 보여주신 미소와 마음이 참으로 큰 위로가 됐을 것”이라며 “그러한 정신으로 대한민국을 잘 이끌어주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헌신과 사랑을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전했다.




8일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운데)가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왼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대표하여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으로부터 대통령표창을 전수받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그동안 전국 각지의 성도들이 바쁜 일과 속에서도 이웃과 사회를 돕기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해왔다”면서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힘닿는 데까지 도움의 손길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대규모 국가 재난이었던 태안 앞바다 기름유출사고 방제활동을 비롯해 여수 기름유출사고 피해지역 무료급식 자원봉사, 경남 고성과 전남 진도 등지의 태풍 피해 복구 등 각종 재난지역에서 복구 및 구호활동에 앞장섰다. 작년에는 전 국민을 비통에 빠뜨렸던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피해가족들을 위해 전남지역 성도들을 중심으로 연인원 700여 명이 44일간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전개해 그들의 아픔을 위로한 바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번 대통령 표창외에도 많은 봉사활동과 자원봉사등의 활동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바 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은 미국 오바마대통령의 자원봉사상을 2차례나 수상하는등 봉사활동과 자원봉사활동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하다.
이처럼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진심어린 마음에서 이루어지는 봉사활동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진심과 감동으로 다가간다.

하나님의교회 단체상인 대통령표창 수상에 다시한번 진정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봉사활동으로 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가꾸는 하나님의교회가 되길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사과변색 방지방법

나들이 갈때,  손님접대 상차림 할때 사과🍎 변색이로 인해 불편하시지 않으셨나요?? 사과 변색방지를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답니다 첫째는 꿀물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꿀 2스푼을 물에 넣어 풀어준 꿀물에 사과를 5분정도 담구어두면 사과변색을 막아준답니다 시간이 없을때 30초만 담구어 두어도 8시간은 변색을 막을수 있다는데 저는 5분 정도 담근후 사용하곤 한답니다 두번째 방법은 꿀이 없을경우에 소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소금 두스푼을 푼 소금물에 사과🍎를 5분정도 담구어 두면 사과 변색을 막을수 있답니다 저는 첫째 방법인 꿀물이용한 방법을 좋아하는데 왠지 사과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상황에 맞게 꿀물 소금물 중에서 골라서 사용하세요~^^

열대어 니그로 키우기

열대어 니그로 키우기 열대어 니그로 니그로 (Cichlasoma nigrofasciatum. 시클라소마 니그로파시아툼 )는 중앙아메리카산 시클리드다.  번식 난이도가 쉬워 열대어 를 처음 기르는 사람들에게  입문어로 추천받고 있다. 몸길이는 10~15cm이며,성숙한 수컷은 여느 시클리드 들처럼  이마에 혹이 튀어나오고 암컷은 배가 붉어진다. 부성애 와 모성애 가 각별하여 짝을 맺으면 다른 물고기들을 공격하고, 일반 가정집에서도 한 쌍을 기르면 번식시키기가 쉽다.  자료출처: <위키백과> 구피를 키우다 보면 새끼를 낳고 그 새끼를 잡아먹고 ㅠㅠ 아무리 본능이라지만 싫어질때가 가끔있다.. 그래서 모성애 강한 니그로를 선택.. 새끼를 잘~~ 돌보는 모습을 보고싶다~~  다섯마리 가져왔는데 몇시간 후 벌써 한쌍이 쌍이 잡혀서 다른 니그로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니그로키우기 니그로의 성격은 공격적이라 한쌍의 암컷과 수컷이 쌍을 잡고 나면 알을 낳을 준비를 하게 되는데  이때 다른 니그로들을 공격함으로 자신들의 새끼를 보호하려는 행동을 하게 된다. 그러므로 니그로는 다른 종과의 합사도 무리거니와 넓은 어항이 아니라면 한 어항에 한쌍의 니그로를 키워야 유혈사태를 막을 수 있단다... 니그로의 산란 5개월이 지난 니그로는 성체로서 산란을 준비하게 된다. 임신기간은 3일~5일정도로 임신전에 알을 낳을 토분, 화분, 소라나 조개껍질등을 준비해야한다. 이제 니그로 키우기 재밌게 해봐야겠어요.. 니그로 새끼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아기 골든햄스터의 귀여움

지인이 키우는 골든햄스터가 새끼를 낳았다고  보내준 사진입니다. 제가 키웠던 햄스터와 무척이나 닮은 아기들이라 더... 귀엽게 느껴지네요~^^ 눈이 똘망똘망... 에구 에구 귀여워요... 자는 모습도 심쿵!!~~ 어쩜 깨지도 않고 잘 잘까요?? 먹는 것도 겸손히 두손으로 ...ㅎㅎ 골든햄스터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