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알려주신 남성과 여성의 존재이유 <패스티브 중에서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알려주신 남성과 여성의 존재이유 <패스티브 중에서 >



1960년대에 이르러 몇몇 생물학자들이 ‘왜?’라는 질문을 던지기 전까지 양성의 존재는 참으로 오랫동안 너무도 당연한 현상으로 간주되었다. 우리 주변의 대부분의 생물들이 양성생식을 한다는 사실이 성의 존재에 대한 무관심을 낳은 것이다. 그러나 1960년대 이후부터는 성의 존재 이유에 대해 생물학자들의 수많은 논문과 이론들이 쏟아져 나왔으며 1982년 캐나다의 진화생물학자 벨(Graham Bell)의 단언과 같이 성의 존재 문제는 생물학 문제 중 단연 ‘여왕’이 되었다(이화여대 최재천 교수의 칼럼 인용).

양성생식이 불가사의한 이유는 단성생식에 비해 근본적으로 불리하기 때문이다. 양성생식은 학자들이 ‘성의 생태적 비용’이라고 언급한 자손번식을 위해 거쳐야 할 수많은 단계들이 존재한다. 목숨이라는 값비싼 대가를 요구하기도 한다. 번식을 위한 장식 깃털은 포식자들로부터 도망치는 데 있어 불리하게 만들고 노랫소리는 포식자들을 불러 목숨까지 위협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생명체는 남성과 여성으로 존재하고 있는가? 또한 양성의 존재가 진화의 결과라면 3가지 성으로 진화한 생물도 있어야 하고, 4가지 성으로 진화한 생물도 있어야 하는데 왜 남성과 여성, 즉 양성으로만 존재하는가? 여러 생물학자들이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고 있지만 아직까지 보편적이고 명확한 이론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런데 놀랍게도 성경은 이 문제에 대해 매우 명확히 설명하고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뜻을 담아 창조하셨다고 하셨다(요한계시록 4:11).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을 알게 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을 창조하셨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27)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사람이 ‘남자’와 ‘여자’다. 이를 통해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하나님의 신성은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만물 속에 담아 보여주셨다.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로마서 1:19~20)

하늘의 새도, 물속의 물고기도, 들판의 짐승들도 모두 양성으로 존재한다. 그 이유는 창조주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성경은 ‘아버지’라고 알려주고 있다.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 할까?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다. 사도 바울은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분명히 밝히고 있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과학은 피조물인 인간의 관점에서 창조주 하나님께서 세상을 어떻게 지으셨는지를 알아가는 과정이다. 정교하게 조화된 생명체의 기관들은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할 수 없게 한다. 생명체가 남성과 여성의 양성으로 존재하며 자손을 낳는 섭리로 일치된 것은 이 세상을 창조하신 창조주의 신성을 분명히 깨닫게 하고 있다. 수많은 생명체 중에 인류에게는 주변 세계를 깨달을 수 있는 지각이라는 선물이 주어졌다. 1960년대 이후에야 비로소 남성과 여성의 존재 이유에 대한 질문이 던져졌다. 지금이 바로 아버지와 어머니로 존재하는 하나님의 신성을 바로 알고 깨달아야 할 시대가 되었기 때문이다.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날마다 우리 눈에 그 신성을 보여주신 하나님께서 친히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부르신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남성과 여성의 존재이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으로 오신 구원자를 알려주시고 하나님의 신성을 알려주시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임을 깨닫아 봅니다.
 하나님의교회 구원자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믿고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는 자들이 되자.

자료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닷컴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ibleChurchOfGod&p=2&sort=d_regis&orderby=desc&uid=23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사과변색 방지방법

나들이 갈때,  손님접대 상차림 할때 사과🍎 변색이로 인해 불편하시지 않으셨나요?? 사과 변색방지를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답니다 첫째는 꿀물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꿀 2스푼을 물에 넣어 풀어준 꿀물에 사과를 5분정도 담구어두면 사과변색을 막아준답니다 시간이 없을때 30초만 담구어 두어도 8시간은 변색을 막을수 있다는데 저는 5분 정도 담근후 사용하곤 한답니다 두번째 방법은 꿀이 없을경우에 소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소금 두스푼을 푼 소금물에 사과🍎를 5분정도 담구어 두면 사과 변색을 막을수 있답니다 저는 첫째 방법인 꿀물이용한 방법을 좋아하는데 왠지 사과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상황에 맞게 꿀물 소금물 중에서 골라서 사용하세요~^^

열대어 니그로 키우기

열대어 니그로 키우기 열대어 니그로 니그로 (Cichlasoma nigrofasciatum. 시클라소마 니그로파시아툼 )는 중앙아메리카산 시클리드다.  번식 난이도가 쉬워 열대어 를 처음 기르는 사람들에게  입문어로 추천받고 있다. 몸길이는 10~15cm이며,성숙한 수컷은 여느 시클리드 들처럼  이마에 혹이 튀어나오고 암컷은 배가 붉어진다. 부성애 와 모성애 가 각별하여 짝을 맺으면 다른 물고기들을 공격하고, 일반 가정집에서도 한 쌍을 기르면 번식시키기가 쉽다.  자료출처: <위키백과> 구피를 키우다 보면 새끼를 낳고 그 새끼를 잡아먹고 ㅠㅠ 아무리 본능이라지만 싫어질때가 가끔있다.. 그래서 모성애 강한 니그로를 선택.. 새끼를 잘~~ 돌보는 모습을 보고싶다~~  다섯마리 가져왔는데 몇시간 후 벌써 한쌍이 쌍이 잡혀서 다른 니그로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니그로키우기 니그로의 성격은 공격적이라 한쌍의 암컷과 수컷이 쌍을 잡고 나면 알을 낳을 준비를 하게 되는데  이때 다른 니그로들을 공격함으로 자신들의 새끼를 보호하려는 행동을 하게 된다. 그러므로 니그로는 다른 종과의 합사도 무리거니와 넓은 어항이 아니라면 한 어항에 한쌍의 니그로를 키워야 유혈사태를 막을 수 있단다... 니그로의 산란 5개월이 지난 니그로는 성체로서 산란을 준비하게 된다. 임신기간은 3일~5일정도로 임신전에 알을 낳을 토분, 화분, 소라나 조개껍질등을 준비해야한다. 이제 니그로 키우기 재밌게 해봐야겠어요.. 니그로 새끼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아기 골든햄스터의 귀여움

지인이 키우는 골든햄스터가 새끼를 낳았다고  보내준 사진입니다. 제가 키웠던 햄스터와 무척이나 닮은 아기들이라 더... 귀엽게 느껴지네요~^^ 눈이 똘망똘망... 에구 에구 귀여워요... 자는 모습도 심쿵!!~~ 어쩜 깨지도 않고 잘 잘까요?? 먹는 것도 겸손히 두손으로 ...ㅎㅎ 골든햄스터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렴!!~~~^^